
귀농하여 친환경 무농약으로 고객을 내가족 처럼 우리손주들 준다는 맘으로 농사하는 자부심 많은 아낙입니다 남편과 열심히 풀뽐고 농사하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담니다
블루베리 수확하고 택배 보낼 준비중 입니다
블루베리 수확하고 택배 보낼것 준비중 입니다
블루베리 수확중 아직 다익지는 않았고 로컬푸드에 조금씩 내고 왔네요 1키로 4만원씩하고 모두 좋아 하시고 맛또한 좋다고 하시네요

블루베리 잘크고 있다
건강을 일고나니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옆지기 혼자서 터도 안나게 조금씩 전지를 하고 있다 3월달에는 마쳐야 할것갔은데



연일 날씨가 추워 블루베리 전지가 늦어 지고 있네요 오늘도 이만 하고 집에 왔담니다
오늘은 날씨가 아주 좋아요 덥네요 걷옷 벗고 열심히 전지하고 내려와 저녁반찬은 홍어탕 하는 중입니다 사진은 못찍었네요
블루베리 농원 전지시작 날씨가 안좋아 쉬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