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다니며 농사을 짖는70대입니다.각종채소 가족이 먹을걸 경작학고 있습니다.30십여년다닌 직장퇴직하고 경비일을 하고있습니다.취미는 낚시입니다 ,감사합니다,,
마디호박 젖가지가 많은데 그냥두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