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처음 재배하여 금일 캐보니 반이상 뿌리가 갈라져서 토질인지 종자의 문제인지 그리고 많은 숫자의 꽃대가 올라 온 것은 딱딱하게 목질화 되었어요. 당근 재배경험이 많은 고수님의 많은 경험의 조견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근 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