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의심나는 것이 있으면 묻고 기술쎈타에 좋은 자문을 구함니다
24일날 트레이140개 들깨파종 오늘열어 깔았네요 잘되길 빌어 봅니다
요즘은 매일 일어나 밭으로 논으로 인사하러 간다 요놈들이 주인의 발자국 소리듣고 큰다고 하지 안턴가 오늘은또 얼마나 커나 하고 매일 드려다 본다 옥수수 고구마 파 밭이다
요즘 깻잎갑이 왜 이런다냐 최저 단가를 치고 있으니 하는 말이다 모든 채소갑이 똥갑 정말 힘들다 오이도 50개에 3000원 깻잎도 2키로 한박스에 5000원 이것저것 빼고나면 정말 큰일이다
요즘 옆지기는 매일새벽 깻잎밭 으로 출근을 합니다 아직 상추가 있기에 깻잎 가격은 최하를 밑놀고 있네요 곳 좋은날이 있을 겁니다
나날이 커가고있는 들깻잎 요놈이 효자 노릇을 하고 있네요 매일따고 매일돈이 들어오니 요놈이 효자 이지요
파밭에 와 있네요 얼마나 파가 실한지 정말 잘됫네요 포기에난 풀봅고 있네요
요즘 매일 들깻잎 작업을 합니다 아직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지 않아서 들쑥 날쑥 합니다
오늘 깻잎첫 출하 가격이나 잘나와 주면 좋으련만 얼마나 나올지
원주 용암동 옆지기와 양귀비 축제 다녀 왔구먼요
고추가 이상 합니다 아시는분 답변좀 주세요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매일비가 찔끔 거리며 옵니다 내가심은 깻잎은 좋와라 합니다 요놈은 잎을먹는 깻잎 이구먼요 요놈이 올해도 효자노릇을 할런지
고구마 싹이 이제좀 큰듯 합니다 잘자라 주겠지요
옥수수 순 제거 했내요 날씨가 따뜻하여 하루가 다르게 올라오고 있네요
어제 비가와서 모든 농민들이 근심 걱정을 놓았네요 저도오늘 모내기 합니다
오늘21일날 모심을려고 논써레질 로타리 작업 했네요 오늘 왜리도 더운지 31도 5월중순인대 넘덥네요
오늘 잎들깨 심고 있네요 요놈이 효자 노릇을 할려는지
모심기 하기 위해서 논에 비료 살포했구먼요
고구마밭 옥수수밭 대파밭에 볏집펴고 어제와 달리 왜이리 뜨거우겨 많이 덥습니다
대파 2골 600폭 옥수수 4골에500폭 고구마 5골에 베니 하루까1세대로 800폭 심었네요
오늘은 깻잎밭에 비닐 씌웟네요
매일 작업하는 깻잎 작업하고 있네요 2시는되어야 끝이 나네요
벼가 벌써 이삭이 나오기 시작을 하네요 5월9일날 심에서 수확은 9월20일경 할예정 입니다 품종은 해들 이라는 품종 으로서 중생종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