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 체리 수확중.아직.작목반에 가입이 안되어 특별한 관리체계가 안잡힘.비가림등 전문적인 농나 기법도입 준비중.

체리밭 제초작업 3일만에 완료.
일요일에 고구마 마지막 식재완료

자두.사과.복숭아.살구 적과실시.
저온 저장고를 설치할 자리를 봐놓고 평토작업 완료. 감자에 수용성 추비완료.
이번주엔 고구마.고추.오이.가지.옥수수 상추등등 식재완료(토요일까지)
추비.잡초제거.

감자 순이 다 나오면 추비예정.

4월12일 감자심기 완료

비가 와서 감자를 심지 못하고 있어서 가슴 앓이 중. 땅에 대충 물기만 빠지면 추가로 시 으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