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메뉴
팜모닝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북상주 삼태성
2025-06-06T08:17:16Z
이벌레는 어떤것인가요? 오이랑 토마토에 발생해서 ..농약사가도 그냥살충.살균제 한번치라고해서 친후 아직도 . 총체도 진딧물도 아닌듯한데
13명
댓글 10
공감
댓글
저장
공유
전남보성 딸기12798
2025-06-28T09:48:33Z
혹시 퇴비를 많이 쓰신건 아닌가요? 부숙퇴비에서 생긴 초파리인것같은데?
답글쓰기
전남담양 귤8293
2025-06-28T09:42:12Z
사진상으로 알수없어요 혹시 벌레가회색을띠고 머리쪽에뿔이있는 뿔나방벌레인가 봅니다
답글쓰기
전남장흥 이인숙
2025-06-08T21:45:00Z
아 제가. 잘못봤네요
진딧물인듯. 십습니다ᆢ
답글쓰기
댓글 10개 전체 보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
경북상주 삼태성
농민
삼태성님의 다른글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노지고추 잎에서 이런현상ㅈ은 무엇일까요?조언부탁드립니다
2026-06-05T10:42:42Z
·
10
3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마늘을 수확시기 궁금합니다
뿌리는 아직튼튼한데 개인적인일로 6.14일에 수확이 힘든거 같은데
한주 미리 수확해도 괜찮은지?
2026-06-01T01:53:27Z
·
2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들깨모종을 2주뒤내려는데 모종판같은곳에 심어도 되나요?
2026-05-12T08:36:41Z
·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