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도2촌 생활 농부·
씨 감자로 두백 5kg와 홍감자 5kg를 구입해서 시원한 베란다 그늘에 신문을 덮어 두었더니 싹이 아직 많이 올라오지 않네요.
다음 주 주말에 심을 거라 걱정이네요.
그나마 두백은 싹이 조금씩 올라오는데 홍감자는 아직도 싹이 올라오지 않네요 ㅠㅠ
다음 주 주말까지 싹을 내는 법이 없을까요?
거실 온도가 22도~24도 인데 거실에 드려 놓는 게 좋을까요?
아시는 분들 좀 알려 주세요.
심을 때가 되니 마음이 조급해 지네요.
주중에는 직장다니고 금요일 오후에는 농막이 있는 영동 작은 땅에 농사 조금 짓는 5도2촌 초보농부 입니다.
팜모닝에서 농사 짓는분들께 많은것을 배우며 하루하루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농사짓는 모든분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