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모닝
홈
농사정보
영농일지
장터
검색
농사 정보
팜모닝 AI
실시간 경매 시세
시장별 가격
면적 직불금 계산기
숨은 보조금
병해충 정보
농사 커리큘럼
농약 정보
농약 비료 계산기
장터
농자재 장터
농수산물 장터
생활잡화 장터
농기계 장터
농사 게시판
팜모닝공식
매일매일 농사공부
농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웃들의 병해충 소식
이전 페이지
전체 댓글
글보기
•
인기순
•
등록순
•
최신순
대구동구 방촌대장
2024-05-31T11:36:33Z
하루평균1톤은수확합니다
그것도 전부손으로직접수확하는거라 죽을지경입니다
2
답글쓰기
충북단양 곽순영
2024-05-31T10:54:31Z
까만 오디는 정말 맛있지요.
그옛날 먹을것이 귀하던 시절 초여름이면 오디와 산딸기등이 간식거리 였는데ᆢ
지금은 단양귀촌해서 와보니 산딸기가 지천에 널려 있는데도 어느누구도 따먹는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세월의 무상함이ᆢ
혼자서 열심히 따먹은지 몇년이 흐르니 나도 안따먹게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ᆢ
1
답글쓰기
인천강화 청송농장16987
청송촌넘 강화정착유~^
·
2024-05-31T05:44:32Z
어릴적에 엄청 따먹고 다녔는데
주전자에 담아서오고
그랬죠
1
답글쓰기
댓글 더보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