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농장에서 수확한 보리수 입니다. 지금 수확 중 입니다. 그냥 생과로 드셔도되고, 엑기스나 꿀에 재어드셔도 좋습니다. 기침, 천식, 기관지에 좋다는 열매로 열매가 단맛이나며 끝맛은 약한 떫은맛이 납니다. 받으셔서 바로 드시거나 보관하시어 냉장(3~4일) 또는 냉동 보관하십시요.
과수나무와 농작물을 심고 가꿉니다. 저는 하우스의 측창과 지붕창 그리고 관수모터와 배기 환풍기등을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를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