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농작업
홈
기타작물 · 영농일지
충남천안
김순곤
2024-03-30T11:04:03Z
지난주 처음 가동했던 양수기를 다시 돌려 8톤 물통에 물을 저장했다가 밭으로 점적호수를 통해 보냈다.
한편, 제초매트에 난 풀을 뽑고, 정리하면서 황금마(열매마의 우리 농장 이름)를 두 줄(130*2m) 심었다.
3
댓글
공유
댓글을 남기려면 앱을 설치해주세요
댓글 전체 보기
기타작물
모임의 연관글
(((겨울철 나의 간식거리))) 추석연휴라지만 농부는 나름 할일이 있기에 배추벌레도 잡을겸 겸사겸사 농장한번 둘러보고자 방문합니다. 언제든 그러하듯 보면 손길이 필요하지요. 지난번에 벌레를 손으로 잡아주고 약을첬는데 오늘보니 벌레는 없고 달팽이가 드물게 붙었네요. 홍고추좀 따고. 꽈리고추. 미인고추. 청양고추를 따고나니 햇살이 중천에 오르고 기온도 급상승ᆢ 션한물통 옆에놓고 땅콩몇포기 캐보니 알이 실하게 여물었네요. 내친김에 3줄 다뽑고 빈밭으로 이동시켜 널어놓고 이삭줍기를 하니 거의 자방병에 붙은것 같구만요. 매년 요만큼씩 심어서 겨울철 출출함을 달래 봅니다. 작년까지는 세척해서 건조기로 돌렸는데 올해는 태양에 의지해 봅니다. 6월에 캐서 말려뒀던 자색삼동파도 8월 말에 모주로 꼿았는데 잘 올라와 주네요.
좋아요
24
·
댓글
34
기름 넣고 시동거는 중고 양수기 찾습니다
좋아요
5
·
댓글
0
어제는 기온이 내려간다기에 무우를 뽑아갈무리했다 올해 처음으로 씨레기무우를 심었는데. 잎이 잘무르고 맛도좋아요 첫추위에 동파가 심하니. 양수기,악펌퍼,호스,수도꼭지 등 물기가 있는곳이라면 전부 빼내기 바랍니다
좋아요
5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