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농업 은 👍 대박이다💟
💗유록원 행복나눔터 체험형농장 💕
https://youtu.be/6BwbQjJG-KY농업인 에게 생명력이 샘솟는 신품종 신기술 보급으로 통일농업 농업인의 삶의질향상 을 응원합니다.
흙 토양을 살려야 자연환경 파괴 주범인 탄소(CO2) 줄일 수 있다.
흙은 탄소를 줄이는 기초이다.
화학비료 농약 방재 늘 최소화하고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미생물 자연환경에서 얻어진 천연 재료들을 이용하여 연구하고 토양 병해충 친환경방제 등을 통해서 토양을 살리고 탄소 중립(CO2) 기술 를 적용하여 재배한다면 농업 기술보급 통하여 소득창출 삶의질향상 자연환경 생태계 보호라는 계묘년 토끼해 일거양득 성과를 거둘수있다.
매립지 농지 농작물 유실수 식물 재배 시 유의사항: 기존 지면 토지를 로터리 또는 굴착기를 이용하여 반드시 흙을 객토를 해줌으로써 기존 지면과 물을 순환할 여 식물의 뿌리내림 등등 할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예) 토지는 수맥이 있듯이 식물 농작물 유실수 등등 은 목관 수맥의 흐름 따라 🌳 나무 뿌리가 성장을 하기 때문이다.
농지 흙이 검은 이유는 수십 년 수백 년 동안 농사를 지을 때 농부의 정성과인내 로 만들어 지며 퇴비 무기질 유기질 영양소 토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나무가 잘 자랄 있지만 매립지 토지에서는 예전의 토질과 분리되어 수맥이 흐르지 않기 때문에 뿌리 깊은 나무는 고사하거나 성장을 더 이상 하지 못하다 고사를 한다.
어김없이 바뀌는 계절은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 🧧 💝 🎁
작은 기다림 만으로~~
받을 수 있는 자연의 큰 선물 입니다.
좋은 계절이 주는
자연의 좋은 기운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 😄
💕 💜 💏 민들레수연 유록원 행복나눔터 체험형농장 올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