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작물

기타작물 · 자유게시판
대구군위김량현
안녕하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는 현재 경기 안산에 거주 중입니다.

저는 공무원 생활을 10여년 하다 사업으로 전환하여 동업을 하던 중 사업 실패로 거의 모든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몇 달 간을 굶다시피하며 술로 낯밤을 지내며 그만살까 고민도 여러번 했습니다ㆍ사람을 믿었던 것이 이토록 참담한 결과를 초래하게 될 줄 어찌 알았겠습니까!

며칠 전 저를 배신하고 돈을 모두 가로채 탕진했던 그 동업자란 인간이 다시 제게 잘못을 빌며 접근해오고 있습니다ㆍ 그러나 이제는 이 인간으로부터 벗어나야겠습니다ㆍ 모든 것을 잃어 버린 지난 10년의 세월이 너무 억울하고 견디기 힘들지만 지금 다시 시작하지않는다면 제 나머지 인생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지금 저는 여웃돈은커녕 주머니에 달랑 3만원이 전부입니다.
3천만원 가량의 빚을 갚지못해 신용불량자로 전락해 있고ㆍ 심지어 제가 7년째 돌보고 있는 여섯마리의 강아지가 있습니다. 제가 버린다면 이 강아지들은 안락사를 당할 것입니다.

제게 일자리를 주십시오!
강아지들을 키울수 있는 공간만 있다면 무슨 일이든 하겠습니다.

이 녀석들을 버리고 혼자라면 무슨 일자린들 못구하겠습니까만은 차마 이 강아지들을 버릴수가 없습니다.

강아지들을 놓아둘 공간만 제공해주시거나ㆍ혹은 주변에 빈집이나 공터같은 조그만 공간이 있어서 강아지들을 놓아두고 아침ㆍ저녁으로 사료를 줄 공간만 있으면 일을 하겠습니다.

5년이상 오래 할 수 있는 일이나ㆍ 또는 정붙이고 맘붙여 아주 정착해 살수 있는 곳에 계신 분들의 연락기다리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그럼 두서없는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Farmmorning
경남사천님프의 숲
요즘은 인건비가 올라서 일자리 찾는것이 힘들겠습니다 ᆢ님은 강아지 키울장소와 일자리 말하는데 현실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시골하우스에는 일할곳이 있지만 인건비 계산이 힘들어서 아는 사람들만 쓰지요 기본시급과는 거리가 있으니까요 ᆢ일반인은 시급만큼 일을못하고 시급이 낮으면 신고를 하니까요ᆢ서로 힘들지요 일할사람도 일을 시키는 사람도 ᆢ그러니 시골로 찾아나서 보세요 그러면 빈집이나 텐트를 치고 지낼수 있는 곳을 찾을수 있답니다 눌러 앉으면 그마을의 누군가가 찾아 올것입니다 그때부터 사정말하고 하다보면 대책이 생길수도 아니면 요양보호사나 간병인으로 나서보세요 정부에서 요양보호사 교육도 공짜로 시켜줍니다
대구군위김량현
관심과 세심한 댓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