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강원삼척 김용대
12월 20일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희집앞 도로건너 저희 퇴비저장소를 마련중.어제 작업에이어서 오늘도 차에 실고 가저온 퇴비가 첨부영상처럼 좌측것을 우측 담장 앞으로 한곳에 모으는 작업임니다.
량이 조금이 아니고 2.5톤 으로 한대 분량이 되다보니.그렇다고 장비로 할것도아니고 쉬엄쉬엄 운동겸 하고 있어요.
그렇 저렇 오늘도 많이 옴겨 놓은것 갔아요.
이제 남은것 내일로 미루겠어요.
9
4
공유
충북제천
권영범
12월 21일
퇴비가 완숙된거 같습니다. 저는 미완숙퇴비를 밭에 넣었다가 망한적이 있습니다
1
답글쓰기
충북제천
윤재하
답변왕
저는 깻잎 농사꾼 8년
·
12월 20일
요즘 퇴비를 모아 두었다가 내년봄에 밭에 뿌리면 되지요
답글쓰기
댓글 4개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앞 도로건너변 감나무와 감나무 사이에다 기존퇴비 저장소에 곁드려서 확장하여서 공터를 마련하는데 원도로에서 저희 저장소까지의 차량진입도로가 완공 되면 이제부터 저희 퇴비이용에 더욱 용이하게 되겠어요. 그일은 내일로 하겠음니다.
좋아요
2
·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앞 도로건너변 과수나무밭 가운데 석축 담장앞에다 퇴비 저장소 마련함에 어제에이어서 오늘 날씨 춥다뿐이며 바람이 조금불어서 작업함에는 지장은 없겠어요. 어제 저희 첨부영상처럼 좌측 퇴비를 우측 퇴비 저장소로 옴기다 돌풍으로 퇴비 먼지만 뒤집어 썻는데 오늘은 이곳엔 너무 추워서 한참동안 열심히하다 끝맺지 못하고 또 미루게 되었어요.
좋아요
5
·
댓글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앞 도로건너 바로도로변에 가로수인벗나무 사이에 저희엄나무의 순을채취하여 미리 주문 받은 분들에게 넘겨주고서 시간나는대로 엄나무 사이 잡초. 첨부영상처럼 벗꼿나무사이잡초. 경사지에 호두나무 사이와 주위잡초.들을 수작업으로 뿌리뽑기하여 저희 퇴비 저장소로 갔다 버렸어요.
좋아요
5
·
댓글
0
홈
농사정보
장터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