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북봉화
오임돈
2024-09-25T06:15:26Z
지금도 시골은 배고픔,서러움,역경 과 고난이 따르는 개척의 땅 이자 불모지대 이다.
우리에게 위안이라면 짦게 지난 10년 동안 만 회상하면
외양간에 있는 가축의 마리수 는 해 가 지날수록 마릿수가 늘어났으며
(물론 전염병,가축값 파동, 사료값 인상 등 좋지 못한것도 있었지만...)
과수원에 새로 심은 나무가 자랄수록 열매의 수확량이 늘어나 해가지날수록
매출은 늘어났으며
살던집 도 10년전 보다 더좋은집 에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그 개척의 세월동안 있었던 어려움 때문에 직업을 바꾸면 좋지 않을까 많이 생각해보았고
여기가 불모지대 라서 견디지 못하고 떠나간 사람 도 수없이 많다.
나도 지금도 생각한다 더낳은 기회 를 쫒아 더좋은곳으로 가서 직업을 바꾸면 났지 않을까....
4
댓글쓰기
공유하기
댓글을 남기려면 앱을 설치해주세요
댓글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시골에서 의 고난 과 역경 을 못버티고 떠난 이들이나 도시에서 빈민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이나 핑계 가 대단해!!!!!! 내가 도시인 이였으면 진작에 그곳에 내가 설자리 없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불모지 인 시골 로 와서 내자리 를 내스스로 만들었어!!! (도시 나 시골 이나 살아갈려면 개척해야 되고 어딜가나 고난,역경,배고픔,서러움 은 따라붙습니다!!!!!!)
좋아요
5
·
댓글
0
대한민국 에서 농업이라는 사업에 종사한다는것은) 날씨 의 영향을 너무 많이 받다보니 완전 복불복 흉작 혹은 풍작 시골에서 살아간다는것은) 약간의 인프라 만 있는 불모지대 를 개척해야만이 살아남는것 있는것이라고는 끝없는 고난 과 역경 밖에 없는곳.
좋아요
3
·
댓글
0
경북 봉화군 의 역사 는 타지 사람들이 듣기 심드렁 하겠지만 중앙행정력 도 닺지 않는 불모지대에 사람들이 모여 고난 과 역경 을 극복 하며 지역을 개척한 역사 이다!!!! 이따위로 과거사 를 왜곡하지마라!!!!
좋아요
3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