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페이지
자유주제
홈
자유주제 · 자유게시판
경북봉화
오임돈
2024-08-25T08:50:16Z
노동력 되고 일해서 돈 버는데 왜 타인 의 지원을 내가 받아야되?
오히려 나처럼 눈으로 누가 봐도 노동력 되는데 타인의 지원을 받는것은 욕먹을 짓이야.
달리기 로 비유 하자면 누구는 발빨라서 미리 앞질러갔어
그런데 나는 발이 늦어 빨리 못뛰어
그래서 인생포기 할껀 아니잖아.
뛰다가 누가 훼방 한다던지 비웃는다 해도 아직 뛰어야 될 거리가 200미터~300미터 인데 지나가다 그런사람들 있다고 해서 달리기 않할것도 아니잖아!!!!
사람인생을 달리기 로 비유 해보았다.
3
댓글쓰기
공유하기
댓글을 남기려면 앱을 설치해주세요
댓글 전체 보기
자유주제
모임의 연관글
사람들이 나보고 돈버러지 라고 하는데 사실 나는 돈을 벌고싶어서 일하는것 아니다. 일을 하고싶어서 돈을 버니 돈이 벌리게 된것이다...ㅠ 올해 우리농장 소득 결과 의 과정 이 이것이었다....ㅠ 나는 돈을벌고싶어서 일을한것이 아니라 일을하고싶어서 돈을 벌다 보니 벌린것이다....나무? 키우고 싶어서 시작했어. 가축? 키우고 싶어서 부모님 않말렸다....ㅠ
좋아요
2
·
댓글
1
사적인 경험이긴 하지만 돈을 버는 농부 와 돈을 벌지 못하는 농부의 차이점) 돈을 버는 농부 : 자신들의 농장에 주인 의식 강하며 농장에서 일하면서 늘상 농장에서먹고 살다시피 함. 돈을 못버는 농부 : 자신들의 농장인데 도 불구하고 주인의식 없음. 농장에 작물이 어떻게 되고있는지도 관심없음. 가까운 도시에서 나가 다른이 와 교재하며 놀고 먹음.
좋아요
4
·
댓글
0
2024년도 콩농사 최종결과치) 돈을 벌려고 심었던것이 아니라 새로 심은나무 지력 끌어올릴려고 옆에 심었던것인데. 괜찮은 추가수입 이 되었다. ㅎㅎㅎ
좋아요
6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