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도 개구리가 아직 땅속에 있어서 땅밖으로 나왔다면 엄니 산소 떠내려 간다고 개굴개굴 하도 울어 목이 쉬었을텐데 장마도 아니고 왠 비가 이렇게 ... 달래 썰어넣은 양념장에 부침개 한장에 막걸리 두세잔에 얼굴 발그레져서 발 묶여 일도못하고 계획한 한두일들이 자꾸 미루어저서 이제 슬슬 짜증이 날려고하는데 얼받는 날 보란듯이 무심한 하늘은 비를 계속 뿌리고 있네..
베트남에서도 위법행위임에도 현지에서 이를 적극적으로 규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클럽이나 술집 등에서 호객행위로 관광객들이 유인해 흡입하게 하는 게 문제"라며 "이 경우 즉시 피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이어 "대개 관련 사안으로 찾아오는 사람들을 살펴보면 고의로 했다기보다 실수로 본인도 모르는 사이 연루된 경우가 많다. 내국인이 해외에 갔을 때 잘 알지 못하고 흡입했다가 다시 국내에 들어왔을 때 걸려 처벌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며 "해외에서 한 번만 흡입했더라도 마약 유통 판매책이 적발되면 본인에게 불이익이 가는 등, 국내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무학, 2015년 3000억 매출 지난해 1500억으로 뚝 무학·보해양조·대선주조·금복주 등 시장 점유율 한 자릿 수 무학, 태양광 발전·연쇄점 개발 등 신사업 추가 가격 낮추고 도수 유지하는 보해양조·라면 만드는 대선주조 업계 “신사업 진출, 경쟁사 영향력 확대뿐 아니라 인구 감소·시장 변화 따른 전략”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좋은데이’·'화이트’ 등을 제조·판매하는 무학은 오는 27일 정기주주총회에서 정관의 사업 목적에 다수의 신규 목적사업을 추가하는 안을 의결한다. 무학은 1973년 설립돼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지방 소주 제조사다. 이번 주총에서 무학이 정관에 추가하는 사업은 ▲맥주·과실주·기타발효제품 및 부산물의 제조 판매업 ▲안주류의 개발·제조·가공·판매 및 로열티 사업 등 주류 관련 사업도 있다. 하지만 ▲농산물·축산물·임산물의 재배 제조 가공 판매업 ▲수출입 및 수출입품 판매업 ▲판매대행 및 마케팅 서비스업 ▲연쇄점(프랜차이즈)의 개발·교육·홍보·기술지도 및 경영자금 알선업 ▲창고업 ▲무형재산권 임대업 등 기존 사업과 무관한 영역의 사업들도 다수 포함됐다.
필요한 가구가 직접 외국인 도우미와 계약하는 개인 간 사적 고용이 한 가지 방법이다. 이 경우 외국인 도우미는 가사근로자가 아니라 가사사용인으로 자영업자에 가까운 형태가 되기 때문에 최저임금 적용을 받지 않아도 된다. 돌봄서비스 업종 전체에 별도의 최저임금을 적용하는 방안도 제안했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이날 환영사를 통해 “우리에겐 낮게 매달린 과일은 더 이상 없는 상황이며, 높게 매달린 과일을 수확하기 위해서는 어려움이 수반된 구조개혁이 필요하다
순 와 한국은행 짱짱 이다 외국인 근로자님들 우리나라 최저임금 주는거 난 반대 우리나라 어르신들이 외국에서 일할때 생각해봐라 글구 농사지으시는 분들도 외국인 근로자님들 쓸때 우리나라 최저임금주는건 쫌 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