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릇하늬 사장님^^ 수고 많습니다. 백도 황도를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ᆢ집에 온건 천도복숭아 입니다 크기도 작고 14개 2만원은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개 잘랐더니 너무 시어서 못 먹 겠어요 백도 나 홍도 복숭아 흠과 라도 있으면 좀 보내주세요 연락주세요 자다가 일어나서 복숭아 한개를 칼도 대지않고 먹고 자는 변순희 드림 010 2324 4170
사장님 이번에 신선 복숭아2키로 신비복숭아 2키로를 주문했어요.앞주 토요일 복숭아가 왔어요.신비인지 신선인지 확실히 모르지만 한박스만 왔길래 4키로 전부 섞어 놓은줄 알았어요.오늘 아침에 문자가 왔네요.2키로가 더 온다구요.묶음 배송해 줬음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남고요 어제 행사 마치고 그곳엔 사람이 없는터라 오늘올 물건은 며칠 바깥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배송 되어온 복숭이 물러 터지고 찌그러진게 태반이었답니다.사진도 다 찍어 놓았구요.소비자인 제 입장에선 이게 유통경로에서 그런건지 생산지쪽에서 문제인지는 솔직히 알길이 없구요.기쁜 마음으로 주문했으나 사실 기분 좋은편이 아니랍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제 핸드폰으로 문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저희는 물러진 복숭아를 담지 않습니다(너무 당연하죠.. ㅠ) 대부분은 안전하게 도착하지만 일부 택배과정에서 무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 던지기 등) 신비, 신선 발송날짜가 달라 합배송은 불가하였습니다. 토요일까지 필요하신 상품이었으면 미리 말씀해주셨으면 발송일 조정했을텐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