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에서 무조건 과잉생산으로 넘쳐난다 고 하지 말고 농민들의 자발적으로 농토(논 농사를 삼년 에 한번 에 한번 씩 휴양 하고 거기에 휴양 지원에 보상금을 지급 ) 이렇게 라도 해서쌀 농사를 지으면서 서로에게 좋은 가격으로 농민들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사 주는게 문제가 아니고 가격이 문제다. 농자재값은 천정부지로 올라가는데 쌀 소비 감소로 재고는 천정부지로 쌓인다. 가격은 떨어질수 밖에.... 정부에서 쌀가격을 보장해주지 못할바엔 농지를 절대농지로 묶어 농업인 재산권 제한하지 말고 절대농지제도를 없애자! 농업인이 아니면 농지를 매입할수 없고, 쌀농사는 지어야 하나 쌀가격이 떨어지면 농업인은 죽는수 밖에 없다. 왜 정부는 쌀 가격을 보장해주지 못하면서 재산권을 제한하고 죽는 농사를 짓게 하는가? 이 나라 국민중에서 왜 농민만 희생시키는가?
등치고 간빼먹고 이재는 등골까지 우려먹고!농산물 가격조금 올으면 즉시 수입하고 이건비 너무 비싸서 수확하지못하고 대파.양파.쪽파.배추.시금치.논밭에서 눈물 흘니며 패기시키는 농부의 마음을 우리 나라 정부 관리분들 아시는지? 닭 똥보 더 싼 쌀값 쌀농사지어 닭사료 해야 될지?수입쌀 돼지 사료로 사용 해야될지? 의원님 들 정부 괸리자분 들 농민이 이해할수있는대책을 생각 하고 있는지...? 안되면 논밭에 원자력 짖고 태양광 설치하여 미국 일본 중국 에 수출하던지...?
쌀농사 포기하면 대한민국이 망하는 건 왜 모르나? 논은 벼를 재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역할이 있다. 바로 물을 가두어 지하수를 보충하고 대기 중의 습도를 유지한다. 대한민국 논의 저수용량은 대한민국 최대인 소양호의 30배나 된다. 즉 벼농사를 포기하면 몇년 안에 대한민국은 사막으로 변한다는 말이다. 이런데도 농민들이 벼농사를 포기하게 만드려는가?